품질경영

윤창기공㈜은

고객만족을 위해 표준화된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고, 품질 목표 달성을 위하여 추진계획 수립과 실행으로 체계적인 품질경영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을 획득하여 본사 및 전 현장에 표준화된 품질 경영시스템을 적용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 구축을 위한 노력으로 1999년 4월 글로벌 품질경영시스템(ISO9001)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전 사업영역에 걸쳐 국제규격에 맞는 품질경영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유지관리하고 있습니다.

+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서

(ISO9001)

고객중심 품질관리시스템

윤창기공은 품질경영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다양한 품질 개선활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

고객중심 품질관리업무

고객만족 중심의 기업문화 구축
전사 고객만족을 위한 마인드 고취 – 교육 및 실천 활성화 (워크숍, 수시 직원 교육 활동)

제품 및 서비스를 위한 관리 시스템 구축
현장점검 시스템, 시정조치 관리시스템, 재발방지 관리시스템, 하자 대응팀 운영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품질 중점 관리시스템

국내와 해외 현장에서 축적한 다양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공사 초기부터 품질중점관리 항목을 선정하여 관리함으로써 하자발생률 제로(ZERO)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당 공사의 설계도서, 시방서, 공정계획 등의 사전 기술검토 실행
이미지설명
설계팀, 공사팀, 품질팀 공동 검토 실시
이미지설명

자재 및 외주품에 대한 철저한 관리

자재 구매 시 품질 및 규격 사전 심사
(제품 심사 및 협력업체 면담 실시)

현장 납품 시 검수 철저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현장 품질점검을 통한 하자발생 사전 예방 활동 - 정기(주 2회)

이미지설명
현장점검 보고서(2017년 ~ 2021년)
이미지설명
현장점검 보고서

시정조치 요구 및 보고 의무화

현장점검 실시 후 시공 불량과 품질 관리가 미흡한 것에 대한 시정조치 실천

시정조치요구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시정조치보고
이미지설명